본문 바로가기

세미나&학교 소개/BESBS

BESBS 사역 소개

BESBS 신약학교 수료식

 

Q.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김민희: 저는 예수전도단 전임간사인 김민희 간사입니다.
홍희선: 저는 성경연구학교를 담당하고 있는 홍희선 간사입니다.

 

*홍희선: BESBS 학교장

*김민희: BESBS 행정&회계


Q. BESBS 사역은 어떤 사역을 주로 하시나요?
홍희선: 말씀을 연구하는 것을 확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말씀의 달콤함을 알리고자 합니다.
2019년 3번의 말씀 세미나를 오픈했습니다. 이후 신약 27권을 가지고 30주에 걸쳐서 학교를 진행했습니다.

Q. BESBS는 성경말씀을 가르치는 것을 주로 하시나요?
홍희선: 귀납적 방법을 통해서 성경이 말하고 있는 내용을 배우는 것입니다. 즉, 스스로 성경을 연구할 수 있는 최소한 방법을 가르쳐 주어 성경 앞에 서서 원저자인 하나님께서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 지를 습득하는 학교입니다.

Q. BESBS 사역을 시작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김민희: 말씀에 대한 갈망함이 있는데 기도하던 중에 홍희선 간사님이 떠올라서 이후 BESBS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홍희선: 주님이 말씀하셨고, 이에 대해 순종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낯선 사역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명확하게 말씀하시고 부담을 주셨는데, SBS를 소원하는 사람들을 발견하면서 그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응답하고 계시는 것을 느끼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BESBS 사역 중 하나님께 감사했거나 따뜻했던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홍희선: 세미나 통해서 와웸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 때 단합된 분위기가 좋았고, 신약학교를 하면서 매 10주씩 하나님께서 인도함을 통해 영혼들이 회복되는 것을 보면서 기뻤습니다. 특별히 김민희 간사가 학생들 책상마다 꽃병과 말씀 카드를 통해 데코를 해주었는데, DTS이후에 이러한 감성이 오랜만이라고 모두들 행복해 하셨습니다.

Q. BESBS 사역을 통해 하나님께서 보기 원하시는 비전은 무엇일까요?
김민희: 말씀을 받는 사람들이 삶 속으로 확장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장을 많이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홍희선: (민희 간사와 비슷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알아서 (자신의) 삶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고, 또 다른 제자를 배출해 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해서 말씀을 알고 있는 말씀사역자들이 어떤 신학적 관점으로 성경을 보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원독자 관점을 알고 영원한 진리를 찾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세우는 일에 더욱 전진할 수 있도록 섬기는 것입니다.

이 일에 저희 포항BESBS에서 목회자, 교역자, 선교단체 간사들 및 그리스도인들에게 계속해서 말씀을 선포할 것입니다.

Q. 한 문장으로 BESBS 사역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홍희선: BESBS는 성경이다.

김민희: BESBS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Q. 마지막으로 BESBS 사역에 대한 기도제목을 말씀해 주세요.
1) 함께하는 동역자들이 세워지도록
2) 앞으로 진행할 세미나에 하나님의 음성을 잘 듣고 방향성을 잘 잡을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때를 따라 지혜를 주시도록
3) BESBS 리더의 체력과 지혜가 세워지도록

'세미나&학교 소개 > BESB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납적 성경연구 세미나  (0) 202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