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에 대한 예수전도단(YWAM KOREA) 단체 안내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해 엄중한 시점입니다.

 

개인과 단체와 국가 간의 지혜롭고 적극적인 협조와 대응으로 조속한 종식이 이뤄지길 바라며,

예수전도단은 아래와 같은 결정을 이어갑니다.

 

예수전도단(Youth With a Mission, Korea)은 사회적인 책임을 포함하여 개인의 안전과 지역사회 확산 방지 등을 위해 화요모임을 포함한 대중집회를 지난 결정에 연장하여 3월 한 달 동안 중단합니다.

 

※ 2020.4.1 업데이트 내용: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가 발표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여 5까지 화요모임을 포함한 불특정 인원들을 위한 대중 집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2020.6.1 업데이트 내용: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가 발표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여 6월까지 화요모임을 포함한 불특정 인원들을 위한 대중 집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2020.8.13 업데이트 내용: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가 발표한 "생활 속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여 코로나19가 해결될 때까지 화요모임을 포함한 불특정 인원들을 위한 대중 집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향후 모임 재게애 대해서는 정부와 관계부처의 지침과 사회적인 필요를 면밀히 살피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수전도단의 모든 사역자들은 코로나-19 사태의 진정과 종식을 위해 협조할 뿐 아니라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와 개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우리나라뿐 아니라 의료와 보건 상황이 열악한 국가들과(선교지를 포함) 그곳에 계신 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수전도단 포항지부는 위 단체 안내문에 의거하여(2020.8.13 업데이트)

 

1) 화요모임 중단(코로나19가 해결될 때까지)

2) 계획된 스쿨 및 외부 활동 시 정부의 방역 수칙 준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